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DK 다이나믹 킨]김현중과 박신혜처럼 상큼한 레몬라임맛

by 날자 뼝아뤼 2009. 8. 30.
반응형




광기를 느끼게 까지 하는 인기는 아니더라도 김현중이 나오면 아마도 TV채널을 멈추고 침을 흘
리며
바라보고 있을 여성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ㅋㅋ
물론 저도 그중에 하나예요. 그런데 요즘 심상치 않게 많이 보게 되는 김현중과 박신혜가 나와서
음료수
병을 이리저리 던지면서 좋아하길래... "정신줄을 놓았구나...그렇게 맛있나?" 했더니 주
변에서 ㅋㅋ웃고
난리가 났었는데 우연히 체험단 모집하는걸 보고 '나도 한번 정신줄을 놓아볼까
?'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ㅎㅎㅎ






더운날 낑낑거리며 음료수 박스 하나를 들고 택배아찌가 너무 수고스러운것 같아서 하나를 빼
드리고
싶었지만 차갑게 되어 있지 않아서 망설이고 있다가 얼음과 함께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
시더라구요.^^






정말 맛나게 드셔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뭔가 줬다고 생색내는것 같아서 사진은 그냥 안찍었
어요.

하지만 가시고 난후에도 아찌가 맛나게 드시던 모습이 생각나서 저와 가족들도 차갑게 되지 않은
DK를
하나씩 들고는 얼음에 쪼로록 따라 마셨어요.^^






맛을 보니 사이다와 비슷하네요. 두가지를 가지고 비교를 하자면 사이다는 톡쏘는맛이 많이
강한편
이고 DK는 탄산이 좀 순한 편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리고 안에 라임맛이 있어서 일반 음료처럼 순하게 마실수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먹어보면 사이다 처럼 "꺼~~~~~~~억"하고 트림이 유발되는건 똑갔더군요.ㅎㅎㅎ






그런데...천연레몬라임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합성착향료는 뭘까요?음...
그냥 씨트러스향을 넣었다고 하시지...ㅜㅜ






그래도 CF때문인지 DK를 모르시는분들이 없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DK음료수캔을 들고 다니면 너도 나도 한모금씩 달라는 통에 제대로 맛도 못볼지경이랍
니다.
원래 저희집은 밥먹고 채하면 사이다나 콜라를 마셨는데 요샌 습관이 되서 DK를 마셔요.
아까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먹으면 "꺼~~~~억" 소화도 잘되고...순해서 괜찮더라구요~^^
크기만 컷으면 정말 주위사람들에게 많이 나눠 주면서 먹어봤을텐데...
그게 좀 아쉬워요.^^:;






DK 홈페이지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