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동의모]美 헤어 두피액/샴푸후 머리를 말리고 뿌려야 해서 까먹기 일수이고 흡수가 느리며 마사지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by 날자 뼝아뤼 2010. 5. 29.
반응형


동의모 세트 제품을 사면 같이 들어있는 두피액인데 여기는 샴푸후에 린스같은건 없고 이 두피액이 있더라구요.
두피를 건강하게 하고 혈행을 촉진시켜서 탈모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동의모 3종세트 제품인데 포장을 잘하셔야 할것 같아요.ㅜㅜ


디자인은 샴푸와 거의 동일한데 두피액은
분무형식이랍니다.



전체성분

정제수, 소듐라이레스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베타인, 인삼추출물, 의이인추출물, 고삼추출물, 감초추출물, 창포추출물, 천궁추출물, 녹차추출물, 라우라마이드디이에이, 녹차가루,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노녹시놀-12, 살리실릭에씨드, 멘톨, 니코틴아마이드, 카보머, 구아하이드록시ㅡ로필트리모늄클로라이드, 디소듐이디티에이, 트리에탄올아민, 향료, 메칠크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샴푸와는 다르게 트리에탄올 아민이 향료보다 조금더 들어가있는지 순서가 바뀌어있군요. 에공...ㅜㅜ 이 제품에도 향료는 넣어주셨군요.ㅜㅜ 이렇게 미세하고 넣고 찜찜하게 만들거라면 뭐하러 넣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일동안 사용은 저녁에만 했는데 워낙 더워서 2일동안 점심에도 사용을 했어요.
날씨가 종잡을수가 없어서...


희안하네요. 사진으로 보니까 머리카락이 많이 생긴것 같아 보이기 까지 하는걸요?ㅎㅎ
물론 그런 효과는 없었지만 머리카락의 끊김이 좀 덜해 졌어요. 샴푸 후에 마르고 나면 빗질하는데 그때 머리카락이 끊기는 소리도 들리고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었는데 일단 끊기는 소리가 들하고 잘~빚겨지면서 좀 묵직해진...그러니까 좀 건강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찰랑거림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이 넘의 동의모액은 모발이 다~마르고 나서 사용해야 해서 너무 너무 힘들었어요.
제가 워낙 덤벙거림이 심해서 이걸...사용을 했는지 안했는지도 헷갈리고 가끔은 액을 뿌리지도 않고 마사지를 하는 경우도 있었답니다.ㅋㅋㅋ



용   기 :
              플라스틱 재질의 용기로 펌핑을 누르면 액체상태의 내용물이 나오는 분무 형식입
              니다.
향       :
              원재료의 향이 아닌 인공향료이며 쌍화탕과 같은 향이 약하게 납니다.
              또한 뭔가 알콜같은 쏴한 느낌이 있습니다.
색       :
              투명감이 많은 연한 갈색입니다.
질   감 :
              유액감이 없는 물스킨에 오일을 몇방울 떨어뜨려 놓는것 같은 느낌이예요.
사용감 :
              처음 뿌렸을 때는 잘 모르겠지만 분무한 후에 약 3초 정도 지나면 약간의 끈적한
              느낌이 
별로 좋진 않았어요.
              마사지 효과가 있는 빗으로 톡톡 두드려 주면 흡수가 되면서 끈적임이 좀 사라졌지
              만
약간 남는게 불안하긴 하더라구요.
안전성 :
              인공향료 같은건 넣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ㅜㅜ
              그리고 세정력도 물론 좋아야 겠지만 화학성분을 배제한 한방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일
 거란 생각들을 하시고 이제품을 구입하는건데 이런 성분들은 빼고 만들었
              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총   평 :
              이 제품은 모발에 도움을 주려는 것보다는 모근과 두피에 영양과 건강을 주려는
              제품
이기 때문에 분무가 넓게 잘 될 필요는 없어요.
              그렇지만 흡수가 좀 느려서 다음날 일어나면 끈적임이 사라지는게 좀...
              꺼림직 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사이 벌래나 먼지가 두피에 앉았을까봐 겁이 나고 사용이 번거롭고 귀찮아서
              저같은
귀찮이즘은 잘 사용하지 못할것 같아요.ㅜㅜ

다른것 보다도 이제품을 쓰면서 가장 귀찮았던게 머리가 다~ 마른 상태에서 두피액을 뿌리고 문질러서 흡수 시켜줘야 하는 부분이였어요.
물론 죽는다고 하거나 머리카락이 한웅큼씩 빠진다면 자다가 일어나서 바르라고 해도 바르겠지만 아직 그정도까진 아니여서 그런지 잘 시행되지 않더라구요.ㅜㅜ
그나마 사용기 쓴다고 알람까지 맟춰가며 두피액을 뿌렸지만 이 사용기를 다~쓰고난 후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못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ㅋㅋ


햇살주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nun070/
동의모
http://www.nel82mo.com/

 
- 이 글은 아란치뷰티의 패널 햇살주인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