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페리페라]퍼품네일(P003 핑크샷)/손가락에서 향기가 퐁퐁~

by 날자 뼝아뤼 2010. 8. 2.
반응형



제  품 명 : 페리페라 퍼품네일(P003 핑크샷)
용      량 : 16g
개당가격 : 6,000원[구매금액 10,000원 이하일때 2,500원] (누르면 연결)
최  저 가 : 11,500원[무료배송]
제  조 사 : (주)안느
원  산 지 : 한국
효      능 : 은은한 향기, 풍부한 컬러, 지속력



손톱상태
두께가 중,하 단계로 자판을 치거나 할때 손톱부터 닿는 길이가 되면 쉽게 부러지거나 끊어집니다.

선호하는 제품유형
매니큐어는 따로 선호하는 제품은 없고 향이 자극적이거나 많이 나지 않으며 잘 벗겨지지 않고 은은한 색을 좋아합니다.

선택기준
유해성분함량/ 넓은 브러쉬/ 사용감/ 향/ 피부자극/ 용기 (편의성)/ 가격/ 영양공급순 입니다.



저는 손톱화장 (매니큐어)을 전혀 하진 않지만 어머니가 손톱이 약하셔서 매니큐어를 자주 바르시기 때문에 구경을 줄곳 해온터라 생소한 제품은 아니예요.
그런데 어머니가 손톱화장을 하실때면 항상 그 특유의 향때문에 머리가와 코가 ~~~~~!!!


고런데...요건 제품명에서도 알수 있듯 향수와 같은 향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샵클리오에서 1+1에 네일버퍼와 로즈네일리무버, 그리고 무료배송까지 해주는 가격이 11,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답니다.^^



퍼품네일의 구성은 위와 같은데 제가 구입한 색상은 Feminine Mood중 세번째 색인 핑크샷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Starry Ligbt중 크리스탈카키도 탐이 나더라고요.^^






다른것보다 눈에 띄는것이 바로 뚜껑부분이죠? 고양이가 꼬리를 치켜세우고..
우앙~~~~~~~앙칼지게 노려보고 있네요.ㅋ




제조일자가 도장으로 찍혀서 나와있고 그 위에 찍힌건 아무래도 관리 번호인 듯 싶어요.^^



뚜껑을 열어보고는 처음 느낀게 바로 브러쉬가 넓구나...하는것이였습니다.
그럼 한번에 바르긴 정말 용이할듯 싶어요.^^



이렇게 비교해 보니 페레페라 퍼품네일의 브러쉬 넓이가 얼마나 넓은지 한눈에 비교가되죠?
제 손톱에는 한번 쓰~~윽 바르면 양쪽 가장자리 조금씩만 남기고는 다 발리더군요.


 

이번엔 한번 바른걸 비교해 보겠습니다.
하늘색은 반디의 제품으로 우리나라에 시판중인 제품중 함유성분이 그나마 좋은 제품이라 제가 애용하고 있는 거랍니다.

그런데 발라보니 확실히 솔이 작긴 하더라고요.
물론 평소에 사용할때도 솔 부분이 넓다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페리페라의 솔크기와 비교해서 쓰니까 확~

또 이번엔 3번을 덧발라 봤는데  처음엔 ‘너무 색이 옅은거
아냐?’라고 생각했는데 볼때
만큼은 두껍게 보이지 않아서
괜찮네요.
 




짜잔!!! 5손가락 모두 칠했습니다. 이쁘긴 이쁘네요.
손가락을 움직일때마다 딸기향이 나요. 아무래도 핑크샷은 딸기향이 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다른건 어떤향이 날려나???궁금한데요?ㅎㅎㅎ


햇살주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nun070/
페리페라 http://www.peripera.co.kr/

 
- 이 글은 아란치뷰티의 패널 햇살주인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