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취미/문구

식품 건조대로 사용하려 구입한 식기 건조망

by 날자 뼝아뤼 2014. 12. 18.
반응형

제품명 : 옵션 : 에필드 3단 식기 건조망

구입처 : 인터파크

가격 : 15,000원 (쿠폰써서 14,860원)무료배송

http://www.interpark.com/product/Mall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100000&sc.dispNo=016001&sc.prdNo=1975194138

 

올해 감이 정말 싸서 왕창 구입하긴 했는데 어디 말릴데가 없어서 고생했어요.

소쿠리란 소쿠리...

건조대 비스무리하게 생긴게 있으면 무조건 감말랭이 만들겠다고 잘라서 널었는데...

파리며 까치가와서 쪼아먹어서 고생만 했지요.ㅜㅜ

 

그래서 건조망이 있으면 좋겠다해서 검색하다 요넘을 발견했어요.

 

이건 건조망보다 식기를 올려놓게 만들어서 더 튼튼하겠다 싶어서 가격은 좀 되더라도 요걸 주문했지요.

 

 

 

그게 오늘 도착했는데...
개봉해 보니 제품설명과 아주 쬐금 다르더라고요.ㅜㅜ

 

 

 

제품 설명에는 지붕 부분이 완전 세모모양이잖아요.
근데 제가 받은건 눌려있는 세모모양...

 

 

 

꼭대기 부분이예요.

이렇게 만들어져 있는데 어디다 걸어놓고 식기를 널어놔도 무게를 견딜지...

좀 궁금하긴 하네요.

 

뭐 저야 과일이나 채소 건조대로 사용할거니까 상관없지만....

좀 튼튼한거 고르려고 산건데...

오랬동안 썼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