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위생용품

[프레쉬마마]잔류 농약은 걱정하면서 잔류 세정성분은 걱정되지 않으세요?

by 날자 뼝아뤼 2009. 9. 13.
반응형



제품명 : 프레쉬마마
용   량 : 40g
가   격 : 13,000원[배송료따로]
최저가 : 12,000원[무료배송]
제조사 : (주)브레인
원산지 : 일본
효   능 : 아래참조


안전한 먹을거리와 깨끗한 재료관리를 하려고 워터살균기 클리즈를 요새 많이들구매 하시지만
 솔직히 제 눈과 제 몸으로 체험해 보지 않아서 선뜻 구매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프레쉬마마라는 제품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천연 진주조개 등의 껍질을 태워
 생성된 100% 세정제라는 설명을 보고는 안전한 제품일것
같아서 관심이 갔어요.
천연소재의 제품과 안전한 먹거리등에
관심이 많아서 인지 호기심이 발동하더라구요.^^




구성품과 포장은 정말 간단 명료하죠?ㅎㅎㅎ 원래 이런제품이 효과는 좋더라구요.ㅎㅎㅎ
질감이 너무 궁금해서 만져봤는데 꼭 전분이나 밀가루 같은데 뽀득거리는 감은없는 전분느낌
이라고
 보시면 되요~^^



효과가 너무 궁금해서 미칠지경이라 사진 후딱 찍고 바로 실험에 돌입했습니다.^^
때마침 어머니가 시장에서 거봉을 구입해 오셨는데 원래 귀찮아서 그냥 먹어버리는걸 오늘은
 5분동안 참고 퐁당 담궈 놓고 지켜 봤죠~^^




이렇게 담궈놓고 5분을 시간을 맞춰 놓은후 ~룰루~~~랄라~

 

.
.
.
.
.
.






저도 정말 깜딱 놀랐습니다. 그냥 담궈 놓기만 하면 끝나는데 이렇게 과일의 겉표면에 묻어
있던 기름기와 농약이 씻겨져 나올수가 있는지...

제품 설명을 보긴 했지만 거기에 나온 이미지가 너무 작아서 물이 뿌옇게 변한거 외에
육안으로 확인하기가 힘들었는데 실험을 해보니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제가 여태껏 이런 기름기와 농약을 귀찮이즘으로 인해 듬뿍 먹고 있었다는거 아닙니까?ㅜㅜ



둘다 흐르는 물에 헹군후 모습입니다. 어쩜 아무리 봐도 프레쉬 마마에 담궜던 거봉은 신기
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그냥 담궈놓기만 했는데 깨끗! 그 자체군요.^^




그런데 간혹 이런 제품들 중에 가짜들도 있더라구요. 식품들은 깨끗한데도 불구하고 첨
가물을 넣으면 살균소독이 된다는둥 하면서 기포가 올라오거나 불순물이 둥둥 뜨게 하
는 눈속임 제품들이 있는걸 알기에 혹시 몰라서 요것도 실험해 봤습니다.ㅋㅋ

아래의 방울 토마토는 저희 어머니가 직접 재배하셔서 무농약이고 친환경으로 키운거
예요.^^ 그리고 가지고 오자 마자 한번 씻었기 때문에 깨끗한것 들이죠.^^
만약 기름이 둥둥 뜨거나 뭔가 올라오는게 있다면 그건 프레쉬 마마의 제품도 믿을게
못되는 사이비 제품이라 뜻이 되는거죠?ㅎㅎㅎ



위와 똑같은 방법으로 5분을 담궈놓았어요.
그리고~또~~~~~룰루랄라~딴짓을 좀 했죠.^^



5분이 지나도 변화가 없길래 혹시나 하고 5분 더 담궈놔 봤어요.
그런데 아무런 반응이
없더라구요. 역쉬~믿을만한 제품이라는걸 이번에 알았습니다.



방울 토마토는 실험전이라 후랑 아무 변화가 없어요.ㅋㅋ

참...왁스성분이나 농약으로 인해서 기름이 뜨면 건져서 헹구기만 손도 끈적끈적하고 과일이나
 야채도 물에서 건져낼때 약간의 오염물이 표면에 남잖아요?

그러니까 물에서 건져내기 전에 미량의 주방세제를 넣고 물과 함께 흔들면 기름기가 쫙~악
홍해 갈라지듯 사라져 버리니까 그렇게 건져낸후에 흐르는 물에 살랑 살랑 흔들
어 헹궈 드시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