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좌체험기

[루첸리]돌덩이에 다이아몬드란 이름을 붙여준 장인의 손길로 이루어진 도곡직영점 매장

by 날자 뼝아뤼 2009. 11. 20.
반응형





행  사 명 : 뷰티블로거 주얼리의 매혹에 빠지다

일      시 : 2009년 11월12일(목) 오후 07시~09시

장      소 : 루첸리 도곡직영점



다이아몬드란 이름만 들어도 그 반짝임이 연상될만큼 세공은 중요한 기술로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품질이 결정된답니다.
얼마나 세밀하게 세공하느냐에 따라 빛의 투과율과 표면의 광택을 끌어내 주어 다이아몬드에 대
한 지식이 없어도 그 눈부심에 탄성이 나올정도라고 하네요.

그동안 다이아몬드에 관심이 없었지만 하나둘 친구들의 결혼준비를 도와주다 보니 이젠 모르면
안되겠구나 싶어 루첸리로 향했습니다.




주     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7-7 아카데미스위트플라자 지하 1층
전화번호    02-3462-4880
교통안내
 
지하철
지하철 3호선 (또는 분당선) 도곡역 4번 출구 400m 직전, 아카데미 스위트 플라자 지하 1층
(군인공제회관 옆건물로 1층에 제일은행이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 (군인공제 회관앞)
간선버스  B
   402
지선버스  B   3423, 4319, 6411, 2413
시내버스  B   11-3, 917, 9414 (좌석버스)




지하철에서 나와보니 바로 군인공제 회관이 보이고 그 옆건물이 바로 아카데미 스위트 플라자예
요.^^
입구는 제일은행 바로 옆에 있으니 제일은행만 찾으시면 되요.
물론 제일은행도 바로 찾으실수 있답니다.^^



지하로 들어가면 오른편으로 매장이 자리해 있어요. 벌써 많은 분들이 도착하셔서 보석의 세계에
빠져들어 계시더라구요.
사람들이 하나둘 도착해도 모르실만큼...ㅎㅎㅎ

ㄷ자로 되어있는 진열장에 보석들이 가득가득 ...
정말 회원들이 도착해도 모를만 하던데요?ㅎㅎㅎ
저도 이곳저곳 카메라 들고 찍으랴 감탄하랴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모양이 특히한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전부다 착용하고 찍고 싶었지만 꺼냈다 집어넣다 하시는 직
원분을 보니 너무 죄송해서 전부다는 못찍고 그중에 특이하고 예쁘게 나온 보석들로만 따로 올렸
어요.

보석들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따로 올렸으니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눈으로 호강하느라 뱃속의 꼬로록을 무시하고 있었는데 루첸리에서 맛있는 저녁까지 제공해 주셨
어요. 너무 예뻐서 풀기 싫을 정도 였답니다.^^


와~ 정말 한가득!
햄버거는 정말 특대형이여서 한번에 먹을수도 없을만큼 큼직했답니다.
다들 입이 조그만한 관계로 낑낑...ㅋㅋㅋ
식사시간도 너무 재밋었어요.^^


이분이 바로 루첸리 도곡직영점의 사장님 이세요. 정말 미인이시죠? 하지만 저희앞에서 되게 떠셨
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빤히...쳐다보니 쑥쓰럽잖아요,.^^
그래서 더 재밋고 친근감 있게 느껴졌답니다.^^




오른편에 계신분은 루첸리의 보석 디자이너 시구요. 왼편에 계신분은 이날 제품에 대해서 안내를
열심히 해주셨어요. 어찌나 친절하신지 몰라요.
제가 무척 귀찮게 했는데도 전혀 얼굴을 찡그리시는 일 없이 찬찬하게 설명해 주시고 안내해 주셔
서 집에 도착한 후에도 기억에 남았어요.^^



정말 선물이 한가득...
요새 신종플루가 유행이라 휴대하면서 뿌리라고 손세정제와 와인,루첸리의 계열사인 제약회사의
파스!
그리고 결정적인 목걸이까지!



20만원 상당의 제품이라고 하길래 어머니 드리려고 했는데 솔직히 어머니 드리긴 너무 아동틱...
해서 그냥 제가 하기로 했어요.
어찌됐던 너무나 호강했던날!
다이아몬드를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꿈속까지 다이아몬드가 번쩍거려서 다음날 일어나서 막 웃
었다니까요?ㅎㅎㅎ


햇살주인 블로그
루첸리 홈페이지
루첸리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