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동의모]美 헤어 샴푸/머리카락 빠짐이 눈에띄게 줄진 않지만 사용감은 산뜻하고 개운해서 좋아요.

by 날자 뼝아뤼 2010. 5. 29.
반응형



요샌 탈모방지가 있다는 샴푸나 헤어제품이 많잖아요. 제가 아는거라곤 난다모?인가?그거밖에 없지만...ㅋㅋ
머리카락으로 고민중이신 분들은 많은 헤어제품을 알고 있고 사용해 보셨겠지만 요샌 특히 한방재료가 들어간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더라구요.
그 한방재료가 들어간 제품중 자연e나라라는 생소한 브랜드가 있길래 한번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 토종생약초를 이용해 발모 촉진과 탈모방지를 하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이곳에는 헤어 제품 말고도 속눈썹에 고민있는 분들도 써보고 싶은 제품이 많네요?^^
속눈썹이 짜증나서 인형 속눈썹 처럼 붙이는 시술이 있다고 해서 해볼까 말까 고민중인데 효과가 좋다면 정말 다~써보고 싶네요.^^




뭐 그리 나쁜 디자인은 아닌데 그렇다고 예쁘거나 하진 않네요.^^;; 그래도 촌스럽진 않아서 다행입니다.^^;;

전체성분

정제수, 쑥추출물, 대왕추출물, 당귀추출물, 황기추출물, 석창포뿌리/줄기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산뽕나무잎추출물, 인삼추출물,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메칠폴리실록산에멀젼, 라우라마드디이에이, 디소듐코코암포디아세테이트, 노녹시놀-12, 멘톨, 캠퍼, 향료, 카보머, 살리실릭애씨드,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리모튬클로라이드, 디소듐이디티에이, 트리에탄올아민, 아이오도프로피닐부틸카바메이트,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이 제품에는 피해야할 성분에 나온 화학성분이 없을줄 알았는데 이곳에도 어김없이 트리에탄올아민과 향료가 들어가있네요? 특히 이해가 안되는 화학성분중에 하나가 향료인데 토종생약초들을 넣었는데 왜 향료를 넣었는지 모르겠어요.
풀냄새가 나더라도 생약초들이 넣어져 있다는걸 알기때문에 그런거 신경안쓸텐데 말이죠.ㅜㅜ




덜어보니 한방재료의 향이 확~느껴지긴 하지만 향료가 섞여 있어서 원재료의 향은 아니네요.ㅜㅜ 모발에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방재료가 들어간 제품을 쓰고 계신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저희집도 한방재료가 들어가 있는 천연제품을 애용하는 편인데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거품이 가볍진 않고 그냥 일반적인 느낌의 거품 이랍니다. 그리고 워낙 되직해서 물을 희석해서 쓰고 있어요.^^



7일동안 사용은 저녁에만 했는데 워낙 더워서 2일동안 점심에도 사용을 했어요.
날씨가 종잡을수가 없어서...



희안하네요. 사진으로 보니까 머리카락이 많이 생긴것 같아 보이기 까지 하는걸요?ㅎㅎ
물론 그런 효과는 없었지만 머리카락의 끊김이 좀 덜해 졌어요. 샴푸 후에 마르고 나면 빗질하는데 그때 머리카락이 끊기는 소리도 들리고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었는데 일단 끊기는 소리가 들하고 잘~빚겨지면서 좀 묵직해진...그러니까 좀 건강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찰랑거림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용    기 :
              일반적인 헤어제품에서 볼수 있는 펌핑식으로 누르면 용액이 나오는 방식 입니다.
              외관 전체가 흑갈색으로 처리되어 있어 남은 잔량을 확인할수가 없고 디자인 또한
              개인적
으론 별로 맘에 들진 않아요.
              또한 누름쇠 부분을 눌러서 잠그지 않고 뚜껑이 따로 있어서 휴대할수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잠그려고 누를때 나오는 샴푸는 버려져야 하니까요.
향       :
              원재료의 향이 아닌 인공향료이며 멘톨이 들어있어 시원하게 코끝도 자극 합니다.
              향자체는 시원하고 좋지만 인공향은 좋아하지 않는지라 별점이 0 입니다.
색       :
              진한 물엿과 같은 갈색입니다.
질   감 :
             물엿과 비슷한 느낌이예요. 존득하면서도 농축된 질감이 느껴져요.
사용감 :
              워낙 농축이 되어 있지만 사용감은 일반 샴푸와 같고 가볍다거나 아니면 무겁다는
              느낌이
없어요.
              멘톨성분으로 인해 화~한 청량감이 느껴지지만 않았다면 그냥 샴푸쓰는지 모를

              정도 입니다.
안전성 :
              인공향료 같은건 넣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ㅜㅜ
              그리고 세정력도 물론 좋아야 겠지만 화학성분을 배제한 한방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일
 거란 생각들을 하시고 이제품을 구입하는건데 이런 성분들은 빼고 만들
              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총   평 :
              사용감이 일반 제품과 같아서 멘톨의 시원한 청량감만 싫어하지 않는다면 이질감
              없이
이 샴푸를 쓰실수 있을것 같아요.
              다만 가격이 너무 고가여서 쉽게 다가갈수 없긴 하지만 워낙 농축되어 있어 물을
              섞어서
사용하신다면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답니다.


워낙 한방성분의 헤어제품을 좋아하다 보니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 봤는데 이렇게 멘톨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이렇게 멘톨 성분이 들어가면 두피가 시원하면서 간지러운 느낌이 사라져서 너무 좋아요. 탈모용 헤어제품이 아닌 일반 샴푸에도 멘톨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사용감이 좋아요.^^
또한 동의모 제품을 쓰면서 비듬도 눈에 띄지 않는데 자꾸 벅벅 긇지 않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비듬이 없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두피의 가려움이 사라지니까 비듬도 볼일이 없네요.^^


햇살주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nun070/
동의모
http://www.nel82mo.com/

 
- 이 글은 아란치뷰티의 패널 햇살주인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