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보조제

[공류보감]박경호의 발효 다이어트 식품-어라?맛이 마랑 비슷하네요? 하지만 영양은 가득!!!한달동안 넌 나의 밥!ㅋㅋㅋ

by 날자 뼝아뤼 2009. 9. 29.
반응형



다이어트를 결심한지 벌써 3개월이 지났지만 뭔넘의 핑계가 그렇게 많은지 ‘내일부터 해야
지’하면 다음날 일이 많아지고  ‘에이...그럼 다시 내일부터...’하면 친구들과 급
한 약속들이 발
생...

아프고 힘들고 바쁘고...뭐가 계속 꼬이고 운동을 할수없는 상황에 이르려서 운동근처는 고사
하고 “운동”하면 숨쉬기 운동만을 열심히 하고있는 평민...ㅜㅜ

하지만 이제 친구의 결혼식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이...비루한 몸뚱아리를 데리고는 절대 결혼
식장에 갈수가 없더라구요.

친구들은 모두 전의 얼굴을 기억하고 있을테니까요.ㅜㅜ

어떤분들은 살이 쪄도 얼굴 생김새는 비슷하던데 저같은 경우는 살이 찌면서 그나마 좀 있던
쌍커풀도 더 얇은넘으로 변하고 얼굴 윤곽은 더욱 뙹글뙹글 거리는거 아니겠어요?

아...슬픈 이현실...

살만 좀 빠져도 사라졌다 생겼다 하는 이 쌍꺼풀의 라인을 좀 더 자주 볼수 있겠지요?
하지만 식탐...항상 그애가 문제잖아요?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식으로 한끼나 두끼를 대체할 제품으로 박경호 발효다이어트 식품 공류
보감의 도움을 받기로 했어요.

제품명 : 공류보감
용   량 : 40g*30포
가   격 : 69,000원[무료배송]
최저가 : 64,600원[무료배송]
제조사 : (주)렉스진바이오텍
원산지 : 한국
효   능 : 식욕억제,체중감량,체질개선,노폐물배출,건강증진




구성-30포 한박스,셰이커용기



박스 오른쪽 면에는 1포씩 담겨있는 영양성분과 열량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었고 왼쪽면에는 원
료명및 함량,주의사항등이 나와있었습니다.

이런 내용은 박스 말고 개별포장된 제품에도 다 나와있습니다.^^



사진을 일부러 크게 잡았어요. 굳이 홈페이지에 나온 제품 정보를 또 올리기 싫어서..ㅋㅋ
혹시 잘 안보이시면 요기~공류보감 홈페이지에 가서 보세요.[글씨 클릭]



내용물을 보니까 보리새싹도 있고 생선콜라겐,까뮤까뮤까지 들어있어요.오홀~
이거 먹으면 다이어트 하다가 피부상할일은 없겠는데요?ㅋㅋㅋ
왜 간혹 살은 빠졌는데 피부는 할머니가 되어 버리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그게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먹지 않아서 그런건데 예뻐지고 건강해 지려고 하는 다이어트니 만
큼 몸속도 잘 챙겨야죠~^^

참!공류보감에 셰이커도 함께 동봉되었었죠?
셰이커 꼬물딱지믄... 흔들다 난리나는뎅...한번 어디건지 봐야겠네요.



뚜껑에 락앤락이라고 안써있길래 ‘어디서 또 이름없는 저렴이를 넣었구나?’ 했더니
바이오킵스 제품이네요? 저희 집에도 바이오킵스 제품이 몇개 있는데 요기 용기도 밀폐력은
좋더라구요.^^ 하여튼 저렴이는 아니라는거~~~~~~



일반적인 셰이커랑 똑같인 한데 가루들이 잘 섞이도록 용기 안쪽에 거름망(?)같은게 있는데 이
건 없네요?음... (만약 안섞이면 집에 있는 락앤락 셰이커로 써야징...ㅋ)
무슨맛인지 궁금도 하고 셰이커의 성능(?)도 확인할겸 타봤는데 대충 흔들었는데도 되게 잘 섞
였어요.^^ 다 이유가 있어서 망이 없는 셰이커로 채택하신 건가봐요.^^



맛은 이상하게 제가 들겨 마시는 마가루랑 꼭같았어요. 헐...
건강을 위해서 하루에 한잔씩 우유에 마를 타서 먹는데 매일 마시는 마음료랑 맛이 똑같으니
저같은 경우엔 거부감없이 마실수가 있었답니다.^^

참...
먹어보니까 200ML의 음료를 넣으라는데 아무래도 200ML는 좀 걸쭉해서 죽먹는거 같더라구
요. 다이어트 시작하면 300ML음료를 넣어서 먹을 생각이예요.




이거 다 먹고 효과가 좋으면 다시 구매하던지 하기로 하고 한달동안 열심히 다이어트 해볼께
요.^^

매일 운동법과 식단등을 적어서 공유하도록 할테니 혹시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던분이라면 저
에게 도움도 주시고 용기도 주세요~^^;;


다음 http://blog.daum.net/nun07
네이버 http://nun070.blog.me
티스토리 http://nun07.tistory.com/
트위터 (파랑새)@nun070
페이스북 facebook.com/nun070
공류보감 http://www.chwiyeon.com/

 
- 이 글은 아란치뷰티의 패널 햇살주인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