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이아소 인텐시브 클리어 부스터]각질 제거와 보습감이 좋고 피부가 맑아지는게 보여요.

by 날자 뼝아뤼 2009. 9. 17.
반응형


제품명 : 이아소 인텐시브 클리어 부스터
용   량 : 35ml
가   격 : 65,000원[무료배송]
최저가 : 58,500원[무료배송]
제조사 : (주)한국콜마
원산지 : 한국
효   능 : 피부보호,생기부여,영양공급


매일매일 각질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화장품들이 모두 밀리고 흡수가 안되서 들뜨게 되
버리는 이상한 피부를 가진 덕에 각질관리가 된다는 제품은 안써본게 없을 정도입니
다.
그러다 샘플로 요 제품을 써본적이 있는데 각질제거를 따로 해주지 않았는데도 신
기할정도로
피부가 매끈매끈해서 “어? 이거 정말 부스터 덕분인거야?” 하면서 효과를
믿을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정확한 체험기를 작성해 보려고 맘을 먹었답니다.ㅋㅋㅋ
저와같은 이상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눈여겨 봐보세요.^^




선물 포장을 바란다는 요청을 하지 않았는데 배송은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서 도착을 했어
요. 받자마자 선물을 한아름 받은것 처럼 왜이리 기쁘던지 아마 아무도 모를겁니다.
역시 여자들은 작은것에 너무 감동하는것 같아요.ㅋㅋ

하지만 이런 작은것 하나도 고객의 감동에 신경쓰는 회사라면 작은 개선 사항에도 귀
기울이지 않을까요
? (저는 그럴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상자를 열자 마자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 향수가 잘못온줄 알았거든요.ㅎㅎㅎ
'내가 제품을 잘못 받았나?' 했을 정도로 너무 고급스러워요.^^
용기는 2중으로 처리 되어 있는데 안쪽은 옅은초록색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내용물이
초록색인줄 착각할 가능성이 충분
합니다.
하지만 뭐 색소를 넣은것도 아니고 예쁘니까 넘어가고~~~~

참...저를 향수인지 착각하게 문제의 뚜껑! 너무 예쁘죠?
플라스틱임에도 충분히 유리라고 착각할수 있을정도로 용기의 모양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전체성분

정제수,알로에베라잎즙,에탄올,부틸렌글라이콜,락틱애씨드,글라이콜릭애씨드,소듐락테이트,소르비톨,프로필렌글라이콜,글라이코실트레할로스,하이드로제네이티드스타치하이드롤리세이트,소듐피씨에이,분홍바늘꽃/잎/줄기추출물,폴리소르베이트20,살리실릭애씨드,잔탄검,메칠파라벤,귤껍질추출물,티트리잎오일,디소듐이디티에이


역시...전성분을 꼭 구입할때 살펴봐야 한다니까요? 이곳에 알로에 베라잎이 함유되어 있다
는건 몰랐네요. 그래서 안쪽용기의 색을 옅은 초록색으로 처리했나봐요?ㅎㅎㅎ

또하나 천연 당성분인 소르비톨이 들어서 세균과 항산화 효과까지 있었네요.
물론 미량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군요.ㅎㅎㅎ
또한 위에 나와있는 AHA/BHA 성분이 뭐냐면 락틱애씨드예요.
요 성분은 보습 및 각질 연화, 박리효과가 탁월해 묵은 피부 각질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를 보다 부드럽고 깨끗하게 하는 효과를 가져서 여드름균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그런 효과를 가진 성분이 상위에 있으면 효과를 기대할만 하겠군요.ㅎㅎㅎ
그럼 한번 실험해 볼까요?^^



유액 스킨과 제형이 너무 똑같아요.^^ 색상도 전혀 없이 투명하고 농도도 똑같아서 흘러내
림 까지 똑같다는...^^
다만 에탄올이 섞여 있어서인지 약하게 화~~한 느낌이 있는데 심하진 않고 냉장고에서 꺼낸
스킨을 바르는것 같은 느낌
이 들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론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재료의 향은 아무리 별로여도 신경쓰지 않는데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신경쓰일수도 있는 향
이예요.
전에 어디선가 맡아 봤던 향인데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네요
파스같은 톡한 느낌도 있고 달콤한 향도 있고...
하여튼 특별히 “와~좋다”이런 향은 아니라는거...^^



제가 느끼기엔 흡수가 좀 느린것 같았어요. 제형은 유액감이 있는 스킨으로 봤긴 때문에 흡수
도 그정도 일거라 예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흡수는 앰플(?) 에센스(?) 가 흡수되는 시간
과 비슷
하다고 보시면 되요.



흡수된 후에 미약한 끈적임이 있긴한데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예요. 그리고 부스터로 말하기
엔 좀 아까울 정도로 에센스로 써도 충분할 정도로 보습력이 좋아요.
이 제품을 바르고 스킨이나 로션을 바를 필요를 느끼지 못했어요. 워낙 이것저것 바르는걸 싫
어 하기도 하지만 사용감이 모자르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다는거 아닙니까.^^



자! 그럼 부스터를 쓰면 뭐가 틀릴까요?^^ 그걸 알려드리기 위해서 실험했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부스터를 쓰기전스킨이 피부위에서 똥글 똥글 돌아다니잖아요
? 하지만 부스터를 바른후 스킨을 떨어뜨린곳은 뭉개져 퍼져 있죠?
이렇게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역활을 한다고 해요.^^



혹시 오른손과 왼손의 피부가 틀려서 그럴수 있다고 의심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한손에 모두 실
험 했습니다.ㅎㅎㅎ (저도 가끔 그런 의심을 하거든요~ㅋㅋㅋ)



이곳에서 확실한 차이가 보이시는지 모르겠네요. 손등이 굴곡이 있다보니 스킨이 다 흘러내려
서 이렇게 지나간 흔적만 확인이 가능합니다.ㅎㅎㅎ
바르지 않은곳의 스킨은 지나간 자리가 뚜렷한 경계가 보이고 부스터를 바른곳스킨이
모두 퍼져
있는게 확인이 되시나요?^^



원래 부스터는 세안후 바로 사용하는거라 알고 있었는데 이아소의 부스터특이하게도
스킨 다음
에 바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원래 쓰던 버릇이 있어서 세안후 바로 사용해
버렸어요. 그래도 상관없던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피부가 워낙 각질을 만들어 내기 좋아해서 하루에 한번씩 스크럽
제품을 쓰거나 필링 제품을 쓰고 있거든요?
사용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안후의 얼굴인데 콧등에 남아있는 각질이 보이시죠?
그위에 그냥 화장솜에 부스터를 묻혀서 스킨 쓰듯이 닦아 낸건데 각질이 없어졌어요.
‘그냥 눌러 놓은건가?’ 하고 1시간이 지난후에 찍은 사진인데 그냥 눌러놓은거라면 지금쯤은
각질이 일어나줘야 하는데 안일어 나더라구요.ㅋㅋㅋ


피부 사용기는 안올리려고 일부러 코를 올렸던건데 사용하다 보니 각질케어의 효과가 눈에 띌 정도로 좋기도 하고  찍어놓은 사진이 아깝더라구요.^^
귀찮이즘이 심해서 각질을 하루에 한번씩 해줘야 하는걸 알지만 그게 잘 안되거든요.
그런 저에게 스킨처럼 그냥 바르기만 하면 되는 요 아이는 사랑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매일 쓰~윽 스킨처럼 바르기만 했는데 처음에는 각질케어 효과만 있는것 같더니 5일후부턴 트러블들을 건드리는지 좀 따끔하면서 자극이 있더라구요.
(전 원래 그런거 좋아해서...ㅎㅎㅎ)
7일후엔 트러블은 없어졌지만 피부가 벌것게 자극을 받은것 같아 보이더니 그 후 10일째 되는날부터 점점 하나둘 자극 받은기가 없어지고 피부가 맑아지더라구요.^^



가   격 

용   기

사용감

효   과

재구매

효과가 너무 좋긴 하지만 매일 쓰는 제품의 가격대가 만만한 제품은 아닌것 같아요. 조금만 낮아지면 좋으련만...^^

참! 그리고 다른 분들의 체험기를 읽어보니 처음 바를때부터 약간 따가운 느낌이 있다고들 하시던데 저는 이상하게 처음 사용할때는 그런 자극이 없다가 5일후 부터 따가움이 좀 있었어요. 제가 쓰는 트러블과 여드름용 제품중에 따끔거리는 제품이 많은지라 별로 놀라지는 않았지만 민감한 피부시라면 아무래도 염두해 두셔야 할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