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쉐흐마리]포시즌 선쉴드-발릴땐 부드럽게 밀착되면 보송보송한 선크림

by 날자 뼝아뤼 2009. 10. 9.
반응형



제품명 : 쉐흐마리 포시즌 선쉴드
용   량 : 50g
가   격 : 26,000원[배송료따로]
최저가 : 23,400원[배송료따로]
제조사 : (주)뷰티솔루션
원산지 : 한국
효   능 : 자외선차단,워터프루프,메이크업베이스,수분공급,피지조절,


쌍바는 얘기만 들었지 가격대가 고가여서 한번도 써본적이 없답니다.
새롭게 만들어진 국내상표의 쉐흐마리의 제품도 그회사의 기술로 만들어졌겠죠?
(아닐까?그건 써보면 알겠죠?^^)
그리고 쉐흐마리의 제품을 구매하면 착한일 한번도 안한분들이 없게 되어버리는 방식!!!
바로 내가 구매한 제품의 01% 가 세계 최빈민국인 아이티의 아이들을 위해 쓰여진답니다.^^
(아휴~착해라...기특기특~)



비비크림에서 유행하던 용기인데 이젠 선크림으로도 넘어왔군요?^^
고무재질의 누르개방식이라 이것역시 손으로 내용물을 건들 필요가 없기때문에 손으
로 인한 화장품의 변질 우려가 적습니다
.
대신 화장품을 덜어낸후 입구부분을 깨끗히 닦아 입구쪽에서 화장품 변질이 일어나는걸 조심
하시면 되는거 이젠 아시죠?^^
그런데 단 한가지 힘없는날 이 뚜껑 열려고 했다간 힘들어 죽을지 모릅니다.
아무래도 뚜껑이 헐거워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그런것 같기는 한데 너무 정확하리만큼 딱 맞
아서 꽈~~~~~~악 낍니다.
(거짓말 많이 보태서 뚜껑 열려다가 용기입구  머리 떼어내는줄 알았습니다.켁~)

s
전성분 성분표

정제수,사이클로메치콘,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7.0%),디메치콘/비닐디메치콘크로스폴리머,프로필렌글라이콜,징크옥사이드(4.0%),글리세린,티타늄디옥사이드(3.7%),디소듐페닐디벤즈이미다졸테트라설포네이트(3.0%),이소노닐이소노나노에이트,피이지-10디메치콘,트리에탄올아민,소르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하이드롤라이즈드삼색제비꽃추출물,마그네슘설페이트,판테놀,쿼터늄-18헥토라이트,메칠파라벤,페녹시에탄올,프로필파라벤,해바라기씨추출물,황색산화철,적색산화철,이소프로필티타늄트리이소스테아레이트,향료


프로필렌글라이콜은 제가 피해야할 성분인데 여기 들었네요.ㅜㅜ
가만히 보면 쉐흐마리 제품에는 계면활성제 및 세정제가 참...많이 들어있는것 같아요.
에센스도 그렇고...
향료는 또 왜 넣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으~~~~
성분표 보고 있으면 정말...어찌해야 할지 모르겠군요.ㅜㅜ



로션과 같은 느낌이 있지만 그렇다고 묽지는 않아요. 손으로 찍어보면 존득한 농도감이 느
껴지거든요.



로션과 같이 부드럽게 발리지만 밀착력이 빠르기 때문에 군데군데 찍어서 바르는게 좋
을것 같아요. 흡수가 되면서 파우더를 바른것처럼 보송거리는 느낌이 있어지만 건조함
같은건 느껴지지 않고
건성인 어머니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또한 색상이 베이지라 바르고 나면 허옇게 되지 않을까 걱정스러워 하면 발랐지만 우려와는
달리 자연스럽고 뽀얗게 보이정도만 보이네요.^^



한눈에 워터프루프의 효과가보이시죠? 많이 바르지 않는 제품인데도 발수 기능을 잘 해내고
있는 기특한 녀석이네요.^^


가   격

용   기

사용감

효   과

재구매

산란제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 이면서 묽은듯 농도감이 있게 발리면서도 흡수가 되자 잔여감이 남지 않는게 딱 제맘에 들었어요.
또한 보송보송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피부속은 건조함이 없는점이 매력적인 제품이지만 왜 계면활성제며 세정성분이 많이 들어있는지 그점이 아쉽네요.
조금만 개선된다면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고 사용감이 맘에 들어서 구입을 망설이지 않을것 같은데...개선해 주실수 있죠? 믿슙니당~^^

 
- 이 글은 아란치뷰티의 패널 햇살주인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반응형